본문 바로가기

여행/2014 상해여행

[상해맛집/헝산루 맛집] 라 크레페리-La Creperie

상해여행 다녀온 첫 글을 먹을 걸로 시작하게 됐네요 ㅋ


헝산루역과 창수루역 사이에 있는 곳입니다!


전 헝산루역에서 내려서 프랑스 조계지를 둘러보면서 갔습니다.


가는 길이 중국을 온 느낌이 아니라 색다른 느낌이 나는 곳이였어요~


마치 이태원을 간 느낌?


상해 여행 가셨을때 시간 되시면 들리시는거 추천 드립니다~!


중간 중간 펍도 많구요~


제가 간 곳은 프랑스 크레페 전문점 라 크레페리 입니다.

가는데 날씨가 좀 흐려서 비가 오려나 걱정 했는데 다행히 비는 안 왔네요~^^


가게의 전경입니다

특이하게 등대가 가게 앞에 그려져 있더라구요.


오픈시간쯤이라 사람은 별로 없었네요~


제가 첫 손님으로^^

입간판에 어떤 음식들을 파는지에 대해 설명이 있네요


하지만 중국어를 못하는 저에겐.. ㅠ 

이제 들어가 볼까요?

가게문이 활짝 열려져 있습니다~!



제가 첫손님이라 실내사진 찍기 편해서 좋았네요 ㅋ


거리낌 없이 찰칵!!


인테리어에 신경을 쓰신 것 같더라구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창가 자리를 잡고 바깥을 찍어보았습니다.

기본 테이블 세팅~!

우측엔 라 크레페리의 상징!

등대 모양의 후추통과 소금통~!

이게 유명하다던데..


전 안 먹었네요~

이제 메뉴판을 볼까요?

길게 뭐라구 써있으나... 길어서 패스~!

영어를 못해서 그런게 아닙니다.

no2

메뉴판에도 등장해준 등대~

음료 종류가 이렇게 있네요

전 런치세트 선택!


오른쪽에 있는 메뉴를 선택~


주문받는 분도 영어 잘하니까 주문할때 중국어 몰라도 어려운 점은 없으실거에요


메뉴도 영어로 써있구요!!



음료는 커피를 선택했습니다


커피잔도 귀엽네요 ㅋ


커피도 물론 맛있었습니다

요리가 나왔습니다


메밀가루를 이용해서 만든 크레페~!


달걀과 상추가 올려져 있습니다.

안에 뭐가 있는지 볼까요?

감자랑 양파, 고기가 들어 있습니다~!


적당히 간이 되어 맛이 GOOD!!

하트3

이제 이렇게 말아서 먹어주면 끝!!

벌써 마지막이네요 ㅜ

마지막두 말아서~

이렇게두 찍어주고 저렇게도 찍어주고~ ㅋ

다 먹었습니다!!


식사를 하는동안 손님들이 많이 왔는데 대부분 외국인분들이 많더라구요~


중국현지인보다 외국인의 사랑을 받는 식당인가봐요~


이제 디저트 먹을차례~! ㅋ



이렇게 크레페반죽 위에 볶은 사과들을 올려주고 카라멜 시럽을 뿌려서 나왔습니다


맛있게 먹으려면 예쁘게 만들어서 먹어야죠!!

일단 크레페를 잘라줍니다

그다음 사과들을 올리고~!

돌돌 말아주면 요렇게~!


맛있는 크레페 완성! ㅋ


가격은 100위안 좀 넘었으니 2만원 정도였습니다~


양도 많아서 조금 먹는 분이라면 다 못먹을수도 있는 양이에요~


전 대만족~!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