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테이스티 로드

2014 테이스티로드 43회 - 오빠랑 여행 갈래!? 자라섬 플리마켓

2014 테이스티로드 43회~!


해쉬코드 #오빠랑 여행갈래? 특집~!!


자라섬에서 열리는 플리마켓에 방문했네요!!


가을 나들이 가기에 제격이네요!!

이 곳에서 닉네임 보노보노인 블로거께서 캠핑요리 강습을 해주고 계시네요!!

국가대표 캠핑요리 전문가!!


일회용 봉투를 사용해서 멋스럽게 야외에서 데코하는 방법까지 알려주네요 ㅎㅎ

둘에게 떨어지는 미션!!


캠핑 요리대결 ㄱㄱ

성은은 브루스케타 도전!!

완성된 모습인데!!


맛있어 보이죠?


역시 주부9단!!

플레이팅에도 정성이 가득!!


수진 MC의 핫도그!!


빵에도 불향을 입혀주는 센스까지~!

2MC의 완성된 요리!!


ㄷㄷ;


수준급이네요!!


먹방여신 뿐만 아니라 요리 여신 해도 되겠어요!!

수진 MC의 승리!!


역시 캠핑 요리는 불맛이죠 ㅎㅎ


벌칙으로 자전거로 전기를 생산해서 솜사탕을 만들게 됐네요 ㅋㅋ

허벅지 엄청 아파하네요 ㄷㄷ; ㅋ


2~3분동안 전력질주해야하니까 이해가 가요;;


엄청 힘들었겠어요!!





2014 테이스티로드 43회 - #오빠랑 여행갈래? 엿보기!!

2014 테이스티로드 43회 - 한우스테이크 샐러드, 텃밭 채소피자 "봄파머스 가든"

2014 테이스티로드 43회 - 오빠랑 여행 갈래!? 자라섬 플리마켓

2014 테이스티로드 43회 - 잣타르트가 맛있는 카페 "모아이 펜션&카페"

2014 테이스티로드 43회 - 바비큐 3종 세트 "산천애 더 바비큐"





재밌게 보셨으면 공감버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