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테이스티 로드

테이스티로드 36회 송도의 갯벌장어와 파김치 장어 전골 - 슈퍼맨과 원더장어



이번 테이스티로드 36회는 송도가 주제였습니다.


그 중 테로콕 마지작 다섯번째 후보!!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어 보이는 맛집이였습니다.


갯벌 장어구이와 파김치 장어 전골!


사이즈가 매우 크네요~


근데 어차피 판매는 kg으로 하기때문에~!


사이즈는 크게 중요하지 않죠 ㅎㅎ

소금구이와 같은 장어구이는 품질에 자신 없으면 못한대요


잡내가 많이나서 보통 양념구이로 팔죠


이렇게 양념 없이 굽는 곳은 일단 품질은 합격이란 얘기!!


저도 항상 장어를 먹을때 품었던 고민이였는데!!


성은씨가 물어보셨네요 ㅎㅎ


고민 해결이 되려나요?

민물장어는 그냥 양식장어를 말하구요.


갯벌장어는 위에 설명처럼 치어를 갯벌에서 75일 이상 키운 장어라네요


훨씬 튼튼하고 운동량이 많다라고 하네요

아... 맛있겠네요...


비주얼이 대박!!

갯벌장어는 민물장어에 비해 기름기가 적고 고소하고 담백한 풍미를 자랑!!


암튼 먹고 싶어요 ㅜ

더덕구이까지 추가로 시켜서 같이 먹으면 더욱 굿!!


성은의 장어 즐기는 팁 대공개!


개봉 박두!!

1. 장어만 한입~

2. 묵은지에 한번 싸먹고~

3. 깻잎에 싸먹고~

4. 더덕과 함께 먹기!!


입에 침 좀 닦고 올게요;;


아.. 맛있겠네요 ㅋ

마지막으로 두 MC가 칭찬을 엄청 하던 파김치 장어 전골!!


저도 파김치의 쌉싸름한 맛 때문에 좋아하는데..


전골에 넣은 파김치와 장어 과연 무슨 맛 일까요?

신의 한수라는 표현까지 사용하네요..


얼마나 맛있길래 

19금으로 평가를 해본다네요


분명 12금 방송인데 과연.. ㅋ

이 맛은!?


내 입에서~~


엥??

??


그 다음이 중요하잖아!!


궁금하신 분들은 방송으로 확인해보세요 ㅎㅎ


ps. 방송보고 와서 스포하기 없기!!


테이스티로드 36회 송도의 후쿠 오카스타일 스테이크 - 디오리엔 스테이크

테이스티로드 36회 송도의 지라시동과 베이컨 숙주볶음 - 아키노 주방

테이스티로드 36회 송도의 자몽 타르트, 베리 에이드 - 그리다 디저트

테이스티로드 36회 송도의 수제 뉴욕 스타일 베이글 - 뉴욕 베이글

테이스티로드 36회 송도의 수제 젤라또 아이스크림 - 안젤리노

테이스티로드 36회 송도의 갯벌장어와 파김치 장어 전골 - 슈퍼맨과 원더장어


슈퍼맨과 원더장어


가격정보

강화 갯벌 장어 1kg 79000원

파김치 장어 전골(2인) 39000원

횡성 더덕구이 10000원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22-2 힐링프라자 2,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