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충정로 맛집] 김명자 굴국밥 후기

스와치 코리아 서비스 센터에 시계를 수리하러 와서 저녁을 먹으려고 충정로 근처에 밥집을 검색~!

셀카


검색 결과 떡볶이랑 분식류가 주로 유명했는데,

전 밥이 먹고 싶어서 가까이 있는 굴국밥을 먹기로 결정~!!

고고

김명자 굴국밥, 굴요리 전문점 이라는 상호를 가지고 있네요.


전문점이라니 기대 하면서 입장 ㅎㅎ

요리


다른 블로거들 평도 좋더라구요

슈퍼맨

메뉴가 엄청 다양합니다.

꺅

일단 사진에 보다시피 굴요리가 엄청 많구요.

메뉴판을 보면!!


식사류가 거의 분식집 수준!! ㅎㅎ;

느낌표

너무 잡다하게 많이 한다는 느낌이... ㅋ



메뉴판을 보면 굴 메뉴가 많이 있습니다. 굴요리 전문점이니까요 ㅎㅎ


굴국밥 (특)가 그냥 굴국밥의 차이는 밥양은 그대로고 들어가는 굴의 양이 차이 난다고 합니다.


전 굴국밥 보통으로 시켰습니다.

요리

가게의 내부 모습~!


그냥 적당히 넓어요 ㅋ

먼저 세팅되는 밑반찬들!!


첫번째로 부추 무침~!


단독 반찬의 느낌이라기보단 국밥에 넣어 먹어야 할 것 같은 느낌의 부추 무침^^

콩나물 무침~!


적당히 간이 되어있는 평범한 맛의 콩나물 무침

김치는 싱싱하긴 했는데...


맛 자체는 잘 익거나 맛있다라는 느낌은 아니였던....

담배2

고추랑 양파, 그리고 쌈장입니다.


고추는 청양고추라고 하셔서... 


한입도 안 먹었네요;; ㅋ


매운걸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과감히 PASS~!!


이제 메인 요리 굴국밥 차례!!!

고고씽

인줄 아셨죠? ㅋㅋ

메롱

제 앞접시 입니다 ㅋ

굴의 효능에 대해 써놓은 포스터 보고 가실게요~

하트3

굴이 치매예방에 좋고 알츠하이머병 예방에 효과가 있다 그런 내용~!

굴국밥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부추가 많이 올라가 있어요~!


굴과 부추는 남자에게 ^^ 아시죠?? ㅋ


하트3


뚝배기에 국밥이 팔팔 끓으면서 나왔습니다!!


엄청 기대 되네요 ㅎㅎ

전체적인 밥상 한 컷 ㅋ

굴국밥 안에는 굴과 계란, 두부 작게 썰어놓은것, 미역 작은 조각이 있어요!!

굴국밥 근접 촬영!!


맛있어 보이나요? ㅎㅎ


또 침이 고이네요 ㅋ

다 먹고나서 다시 한 컷!!


콩나물은 적당히 먹었고 김치와 부추를 많이 먹었네요~!


맛있게 식사 끝!!

HAAA

굴국밥에 대한 제 점수는  (4점/5점)


맛있게 잘 먹었는데 제가 싱겁게 먹는 편이라 간이 좀 쎄서 ㅎㅎ


주위를 지나시다가 식사 할 곳을 찾는 다면 GO!!


But, 굳이 찾아가서 맛봐야 할 집은 아닙니다^^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3가 360-1


찾아가시는 법

9번 출구로 나오세요!

바로 우측에 우리 콩 두부사랑이라는 음식점이 있습니다.

이 가게의 옆 골목 보이시죠?


이 골목으로 쭉 들어가서 200m 정도 직진 합니다!!

고고

그럼 이렇게 간판이 보이실거에요~


그럼 도착!!

슈퍼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