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 리뷰

보조배터리 샤오미 10400mAh + 실리콘 케이스 리뷰

안녕하세요.


많은 분야를 다양하게 다루는 블로거 오르딘 입니다^^


오늘은 보조배터리 샤오미 10400mAh 보조배터리(Xiaomi 10400)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우리의 귀여운 파란 돼지가 배터릴 소개 시켜 주려고 들고 있네요 ㅋ


한손으론 인사까지!!

Hi

처음 수령시 박스의 외관입니다


저 같은 경우엔 글로팡에서 진행했던 "샤오미 보조배터리 10400mAh 1+1 공동구매"를 통해 구매했습니다.


보조 배터리2개 + 실리콘 케이스 2개 33000원에 구입했습니다.

http://www.glopang.com/mall/view/categoryNo/4/goodsNo/81


아마 이번 공동구매 진행은 글로팡 홍보차 진행 한건데 너무 많은 수량으로 꽤 피곤하셨을거고, 오히려 손해를 봤을 수도 있었을 것 같네요.

박스의 옆면에는 이렇게 정품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옆면의 은색을 복권 긁듯이 동전으로 긁으면 시리얼 번호가 나타납니다.


이걸로 샤오미 홈페이지에서 정품 확인 가능하죠


정품 확인 관련 포스팅은 따로 할게요

구성품은 이렇게 설명서와 짧은 5핀 케이블, 그리고 보조배터리 입니다.

보조배터리의 외관입니다. 겉은 알루미늄 재질로 되어 있구요.

 상단에는 mi 라는 상표가 찍혀 있습니다!

반대편 사진입니다.


처음 수령시 새제품이라면 이렇게 미개봉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스티커를 떼어내면 이렇게 좌측에 전원버튼(클릭시 배터리 잔량 표시)

중간에 점 4개는 배터리의 잔량을 확인 가능한 LED 등입니다.

작은 5핀단자는 보조배터리 충전을 위해 사용 되는거구요.

가장 오른쪽에 있는 USB단자는 같이 동봉된 5핀 케이블 혹은 다른 usb케이블들을 연결하여 휴대폰이나 다른 스마트기기들을 충전하는데 이용됩니다!!


같이 온 실리콘 케이스입니다

외관이 알루미늄으로 꽤 예쁘긴하지만 그냥 둘고 다니기엔 기스가 걱정됩니다..

실리콘 케이스 필수로 사시는게 나을 것 같아요

전 주황색이 왔네요!!

케이스의 색상은 랜덤이라..

슬퍼3

그래도 남자라면 주황!!

슬퍼2

비닐을 벗겨서 상단과 하단을 찍어보았습니다.


색깔은 역시 남자에게 잘~~~ 어울릴 밝은 주황색입니다

홧팅2

이건 아랫면입니다.

저기 구멍이 뚫려진게 특이하네요

용도가 뭘까요?

처음엔 벨트에 끼우는건가 했네요 ㅡㅡㅋ

아래에서 용도 설명 해드릴게요~

케이스를 씌운 보조배터리!!

옆면은 흰색이라 주황색과 잘 어울리네요 ㅋㅋ

슈퍼맨

아까 사진엔 잘 안 보였는데 실리콘 케이스에도 mi라는 마크가 찍혀 있어요!!

아까 실리콘 케이스에 뚫려진 구멍의 사용방법 입니다 ㅋ


샤오미 실리콘 케이스 구멍 이건 뭘까 하는 분들?


바로 이겁니다 ㅋ


케이블이 내장된게 아니라 따로 가지고 다녀야 되는데 이렇게 케이스에 꽂아서 보관 가능하니 편하네요 ㅎㅎ


제 생각엔 샤오미 보조배터리에 실리콘 케이스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네요~!


다음 포스팅으로는 샤오미 보조 배터리 정품 확인 하는 방법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2014/10/03 - [IT/제품 리뷰] - 샤오미 보조배터리 정품 가품 확인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