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테이스티 로드

테이스티로드 37회 호텔 특집 - 그랜드 하얏트 서울 일식 브런치 뷔페 "아카사카"

테이스티로드 37회는 호텔 특집이였습니다.

신나2


그 중 첫번째 호텔을 소개해 드릴게요!!

첫번째 호텔의 정면 모습입니다


유명한 호텔이죠!!


남산을 바로 올라갈 수 있는!!


남산으로 둘러싼 야외정원으로 유명합니다.


바로 아래가 맛집들이 엄청 많은 이태원이구요!!


이 호텔의 정체는!!


그랜드 하얏트 호텔입니다.

이 곳엔 어떤 음식을 먹으러 온걸까요??

벽면에는 이렇게 얼굴이 그려진 가면들이 많네요


스타일이 일본풍이죠?


오늘은 일식??

일식뷔페??


이 호텔의 특징은 창밖에 바로 보이는 야경!!


1층 테라스 카페에서 보이는 한강뷰도 정말 좋았는데!!


식당은 좀더 위에 층에 있는 것 같습니다


뷰가 굿!!

신나2

이 곳은 그랜드 하얏트 호텔의 서울 일식 브런치 뷔페 입니다!


주말에만 운영을 하고 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일본식 철판구이도 있네요!!


즉석에 뜨겁게 철판에서 구워진 고기..


맛있겠네요

헉4

꼬치구이도 있습니다!!


침이 꼴깍~!

즉석에서 쉐프가 만들어주는 초밥


종류도 다양한것 같더라구요~!


참치초밥을 엄청 맛있게 먹으시는 두 MC분들!!

일본 가정식 느낌의 음식들도 있습니다.

마지막 후식을 장식하는 이런 디저트메뉴까지!!


중간에 보이는 저 롤은!!


도지마롤 같이 생겼는데...


디저트도 탐 나네요!!

호텔 베이커리에서 준비된 디저트 메뉴~!!


맛과 품질은 역시 믿을만 하죠!

철판구이 스테이션~!


여기도 즉석에서 철판에서 구워주네요

삼겹살, 소고기, 닭이 요리되어 집니다


위에 사진은 관자인것 같기두 하고...

좀더 근접샷!!


판단은 여러분이 해주세요 ㅎㅎ

아카사카 일식당의 메인셰프님입니다.


케이이치 와타나베 셰프!!

일식 브런치 뷔페 즐기는 순서 설명을 해주시네요.

애피타이저를 먹고, 초밥과 철판구이, 전골요리 순서로 먹으면 된다네요~!!


이제 먹으로 ㄱㄱ~!

고고

철판구이 첫번째!!


삼겹살입니다!!

두번째는 소고기!!

이제 일식 브런치의 핵심!!


스시 파트!!

스시는 정갈하게 셰프님이 앞에서 즉석에서 계속 만들어 주시네요


꽤 종류가 많더라구요

두 MC가 탐내던 참치 초밥!!

가져온걸 보면 브런치가 아니라 런치 수준인데요!!

면요리, 밥과 죽, 반찬까지 마련되어진 일본 가정식 코너!!


우메보시도 있습니다!!


당연히 낫또도 있구요~

문어초회도 있네요

삼치와 쇠고기 채소 스튜..


입이 딱 벌어지네요~

첫번째 테러콕 후보


그랜드 하얏트 서울 - 일식 브런치 뷔페 "아카사카"


테이스티로드 37회 호텔 특집 - 그랜드 하얏트 서울 일식 브런치 뷔페 "아카사카"

테이스티로드 37회 호텔 특집 - 반얀트리 칠리크랩,페퍼크랩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테이스티로드 37회 호텔 특집 - 신라호텔 애프터눈티 "더 라이브러리"

테이스티로드 37회 호텔 특집 - 신라호텔 프렌치 코스 "콘티넨탈"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아카사카>


특급호텔 최초! 일식 브런치 뷔페 <아카사카>

다양한 애피타이저부터

스시, 롤, 사시미, 데판야끼(철판구이), 튀김, 나베, 일본가정식, 조림, 꼬치, 디저트 등

60여 가지의 메뉴 구비! 특히 즉석에서 요리해주는

데판야끼와 정성 가득한 스시 바가 매력 넘치는곳!

제한 없이 누리는 정갈하고 깔끔한 주말 일식 브런치 뷔페!


주소 : 용산구 한남동 747-7

       그랜드 하얏트 서울 LL층 아카사카

번호 : 02-799-8164

메뉴 : 주말 일식 브런치 뷔페 99,000원

(매주 토,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2시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