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왕십리역맛집] 왕십리 회식 하기 좋은 고깃집 - 손문대구막창갈매기살

왕십리 엔터식스에서 쇼핑을 하고 맛있게 저녁을 먹기위해 왕십리역 고깃집으로 고고~!


손문 대구막창 갈매기살 왕십리점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가게의 전경입니다

왕십리역 1번출구에서 나오시면 금방 찾을수 있어요~~!


하단의 지도 참고 하시면 쉽게 가실수 있을거에요 ㅋ

가게 내부에 이렇게 맛있는집 손문!!

이라구 써있네요 ㅎㅎ


기대되는 맛~! 과연!?

특이하게 메뉴가 엄청 다양했어요~!


뭘먹을지 도착해서 다시 고민했지만 처음 결심한 것처럼 고기로 ㄱㄱ~!

고고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원형테이블로 구성되어 있구요~!


불판은 중앙에 놓는데 특이하게 연탄불이더라구요~


역시 고기는 연탄불로~! ㅎㅎ


가격이 적힌 메뉴판입니다~!


저는 갈매기살을 매운맛과 담백한맛으로 섞어서 600g 주문~!

친절하게 먹는법 설명이 되어있어요!! ㅋ

특이하게 쫀디기도 파네요~!


이집 연탄불이니까 연탄불에 구워 먹는 쫀디기 맛 즐기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ㅋ

밑반찬 세팅~!

쌈무

양파절임

무생채

콩나물국

마늘과 쌈장~!

손문만의 특제소스~!


왼쪽은 매운소스, 오른쪽은 간장소스~!


갈매기살 매운맛은 매운소스에 담백한 맛은 간장소스에 찍어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ㅋ

이 집은 가격도 안비싼데 이렇게 서비스로 쟁반국수를 주네요~!

이거 맛있어요 ㅋㅋ

보쌈먹을때 먹는 그 쟁반국수 맛 그대로!!

비벼서 한컷~!

맛있는 서비스 쟁반국수~! 꼭 드셔보세요 ㅋㅋ

연탄불 들어왔습니다~!


활활~!


고기는 역시 연탄불에 구워야죠!! ㅋ

갈매기살이 나왔습니다~~


이거 1인분이에요 ㄷㄷ;;


이 크기로 한번 더 나옵니다;;


양 엄청 많아요~!!

이제 고기를 올리고 구우면!!

추가로 된장찌개랑 밥도 시켰습니다 ㅋ

된장찌개도 강추 합니다~!

너무 맛있어요 ㅜㅜ

자꾸 땡기는 맛이였어요~!! 

고기가 다익었습니다 ㅎㅎ

갈매기살은 워낙 잘 타니까 이렇게 판을 두개 교차해서 올려주시더라구요~!

맛있어보이죠? ㅎㅎ

쟁반국수 다 드시지 말고 남겨두세요!!


이렇게 고기랑 싸먹으면 꿀맛~! ^^

쌈야채 원하시면 말씀하시면 가져다 주세요~


잊지말구 요청하세요!! ㅋ

이제 다음 고기 올라갑니다 ㅎㅎㅎ

이 연탄불에 구워지는 고기 비쥬얼!!


어떠세요? ㅎㅎㅎ


잘 숙성되어서 양념이 속까지 깊숙하게 배어있구요


정말 맛있어요!! ㅎㅎ


서래갈매기 비교불가!! ㅋ

상추에도 이렇게 양파와 같이 싸먹으면 끝!!


폭풍흡입 하고 왔습니다 ㅎㅎ


정말 양많고 맛있어요~


메뉴도 다양해서 회식하기에도 좋을거 같아요~


각자의 취향에 맞춰서 주문 가능한게 장점인거 같구요!!


지도는 아래 참고해주세요~!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