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테이스티 로드

2014 테이스티로드 43회 - #오빠랑 여행갈래? 엿보기!!

2014 테이스티로드 43회~!


해쉬코드 #오빠랑 여행갈래? 특집~!!


요즘 블로그들에 광고성 맛집글들이 많아지면서 이걸 거르기 위한 검색어~!!


오빠랑!!


오빠랑 맛집으로 검색하면 보통 여자들이 오빠랑 방문한 맛집이 검색되서


안심하고 본다고 하네요 ㅋ


하지만 이미 이것도 유명해져서 대부분의 블로그맛집들 정보에 오빠랑을 붙인다는.. ㅋ

오늘은 대체적으로 가평 투어가 되었네요 ㅎㅎ

테로 먹방여신들의 연인들을 위한 맛집투어~!


두 MC가 가본 맛집은!?

호로록 하고 피자두 먹구요!!

여기에 오타가 있네요 ㅋㅋ


오빠랑 영행갈래? ㅋㅋ



오빠랑 함께하면 좋을 맛집

데이트 하기 좋은 장소만 골랐다!!


# 오빠랑 여행 갈래?



해시태그(#)는


SNS에서 #뒤에 특정 단어를 넣어 검색하면 연관된글 사진을 모아 볼 수 있는 기능 입니다^^

진짜 맛집을 찾는 방법


#오빠랑 OO 로 검색하라!!


오빠랑 여행갈래 특집 같이 보러가시죠!! ㅋ





2014 테이스티로드 43회 - #오빠랑 여행갈래? 엿보기!!

2014 테이스티로드 43회 - 한우스테이크 샐러드, 텃밭 채소피자 "봄파머스 가든"

2014 테이스티로드 43회 - 오빠랑 여행 갈래!? 자라섬 플리마켓

2014 테이스티로드 43회 - 잣타르트가 맛있는 카페 "모아이 펜션&카페"

2014 테이스티로드 43회 - 바비큐 3종 세트 "산천애 더 바비큐"





재밌게 보셨으면 공감버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