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테이스티 로드

2014 테이스티로드 42회 - 임실치즈와 한우의 콜라보레이션 "달봉이 한우"

오늘의  테이스티로드 42회!!


주제는 비정상먹방회담!!


MC가 각각 선택한 재료를 가지고 최고의 맛집을 찾아 떠나는 내용입니다!!


테로콕후보 두번째! 


임실치즈와 함께 즐기는 한우~!


여기 사장님은 평생 한우밖에 몰랐다고 하네요 ㅎㅎ


덩치가 있으시네요 ㅋ


소고기와 어우러질 특급 임실치즈~!

과연 치즈의 종류는??

육회가 서비스로 나오네요 ㄷㄷ;;


이 곳 탐나네요 ㅋ

육회는 이렇게 만들어야 제 맛~!

구이용 임실치즈 세팅~!

한우 특수부위도 세팅 완료~!

고기와 치즈를 불판위에서 같이 익히면 끝~!


소고기의 마블링 보이시나요~??

고기를 잘 익혀서~!

잘 구운 치즈를 얹으면!! 


끝!!

여태까지 많은 치즈 음식들이 테로에 나와서 인기를 끌었는데


그 뒤를 이을 히트 메이커!!

느끼하지않고 고소함만 가득한 임실 치즈~!

구이용 임실치즈는 저희가 일반적으로 보는 모짜렐라 치즈와는 달리 녹아내리지 않네요!!


일반적인 치즈라면 불판이 난리 났겠죠!!

남자스태프들도 인정한 치즈 + 한우의 맛!!

이렇게 놓으니 핑거푸드 같지 않나요?


한입에 쏘옥~!!


[달봉이 한우]


임실치즈를 등에 업은 특급한우!

신뢰의 아이콘 후보 치즈!

평생 한우밖에 모르는 사장님이 그날마다 신선한 부위의 한우를 공수해 오는곳!

한우특수부위와 임실치즈구이의 예상치 못한 콜라보!

치즈계의 새로운 히트메이커 등장!


<메뉴와 가격>

한우 특수부위(100g) 13,000

구워먹는 임실치즈 10,000


<전화번호>

02-499-0102


<주소>

성동구 성수동 2가 331-14






재밌게 보셨으면 공감버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