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종각역맛집] 요리가 맛있는 백세주마을 종각점

안주가 맛있는 종각역 맛집~!


백세주 마을로 가봤습니다!!


정말 종각역 바로 코앞에 있네요 ㅋ


종각이 창밖으로 보이는 신기한 위치에요~

가게의 전경입니다~


2층에 위치해있어요~


입구를 찾아서 헤매실수도 있는데 저기 보시면 우측에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5시부터 새벽1시까지 입니다


엄청 늦게 오픈하죠~?


예약 전화 잡으려면 저시간에 전화해야되서 전날에 예약 잡는 방법이 최고~!


SK와 GS 그룹과 제휴를 맺었는지 두 그룹 회사원들에겐 할인을 해주더라구요~!


이제 들어가보죠~!

고고

입식 테이블이 있는 곳입니다~!

이 곳은 좌식 테이블이 있구요~!


저는 좌식테이블쪽에 앉았습니다~!


이제 메뉴판들을 많이 올릴게요~!!


메뉴와 가격들은 아래 메뉴판 보시면 되요 ㅋㅋ











이 백세주 마을의 특이한점은 안주마다 어떤 술이 잘 어울리는지 써 놓은 점이였어요~!


전 백세주마을에 왔으니 백세주를 먹어야겠다 싶어서 백세주 주안상 2인을 주문했습니다


구성은 간장양념닭튀김 + 전류 1가지 + 탕류 1가지


전 해물파전과 특선해물탕을 선택!!

제가 앉은 창가자리에서 찍은 종각입니다


고급술집에 온 듯한 느낌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미리 창가자리 예약해놓기를 강추 드려요~! ㅋ

기본 안주~!


길고 가는 떡에 인절미가루를 묻혀놓은 특이한 안주 였네요 ㅎㅎ


맛있어서 2번정도 더 달라구해서 먹었어요~!

술은 생백세주로 주문~!

기본안주랑 백세주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ㅎㅎ


이제부터 안주 나옵니다!!

해물파전입니다 ㅎㅎ


안에 해산물이 듬뿍듬뿍 들어간게 특징~!


바삭바삭한 식감도 최고~!


역시 맛있는 안주로 유명한 백세주마을이였습니다 ㅎㅎ

다음으로 특선해물탕!!


쑥갓에 가려서 내용물이 안보이실까봐 ㅎㅎ


움짤로 올려드려요~!

게가 듬뿍!! 조개도 들어가있구요~


엄청 시원한 맛이에요 ㅎㅎ


이 메뉴도 강추!! ㅋㅋ

클로즈업!!


보이시나요??


이 듬뿍듬뿍 해산물 ㅎㅎ


내장도 있고 알도 들어 있더라구요~!

다음으로 닭간장튀김~!


엄청 맛있다라고 느껴지진 않지만 닭을 신선한걸 사용했구나 정도 느껴졌어요 ㅎㅎ


크기가 좀 크다보니 입안이 헐수도 있어서 조심해서 먹어야되요~! ㅋ

좀 사진이 어둡게 나왔네요 ㅎㅎ


클로즈업한 닭튀김!!



직장인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가격대도 저렴하기보단 좀 있으니까요~


그래도 그만큼 재료에 많은 신경을 쓰는 주점이였습니다~!


데이트할때나 회식하기에 좋은 곳일거 같아요~


특히 데이트할때 창가자리에 앉아서 먹는것 강추 드립니다 ㅋ





모두의 블로그

[모두의 블로그]를 통해 상품(서비스)만 제공받아

직접 체험하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재밌게 보셨으면 공감버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