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크리미 페퍼 와퍼 후기(버거킹 신메뉴)

버거킹 카톡 쿠폰으로 크리미 페퍼 와퍼 단품 주문시 세트메뉴 업그레이드


행사를 하길래 오랜만에 버거킹에 방문하였습니다.


다음과 같이 행사중입니다.



카톡 친구에서 버거킹을 친추하시면 2~3주에 한번씩 이런 쿠폰 보내줌!!


단품 가격은 5900원이구요 세트가격은 7900원입니다.


전 홍대점을 방문하였습니다.



메뉴판에도 올라오고 맛있게 오픈 키친에서 만들고 계시네요.


가격은 위와 같구요.


규정상 사이드의 변경 및 음료의 변경은 안된다네요.

(물론 매장마다 복불복일거 같아요)

이렇게 세트가 나왔습니다!!


이제 버거의 속을 들여다 보면...

역시 카톡 광고 사진과는 살짝 다른 비쥬얼이네요 ㅎㅎ


이건 모든 곳이 다 그렇기때문에 패스하고 한입 먹으면!!


한입 먹으려고 했는데 맛있어서 두입을 ㅎㅎ


일단 크기는 큼지막하니 만족스럽습니다.


버거킹의 와퍼류는 모두 크기로는 절 흡족시켜요~ ㅎㅎ


내용물은 양상추도 많이 들어가 있고 양파의 조화 거기에 크리미라는


이름에 걸맞는 통후추가 들어간 크림소스(제껀 통후추까진 아닌..)


암튼 후추향은 잘 느껴졌습니다.


그냥 와퍼보다 좀더 산뜻한 맛입니다.


개인의 맛 선호도에 따라 취향을 탈 것 같지만 제 입맛엔 맛있었습니다.


여성분들에게 아마 잘 맞을거 같아요


패티는 와퍼패티와 같은 느낌이였습니다.


중간에 들어간 햄맛은 잘 느껴지지 않는 아쉬운점이 있긴 했네요 ㅎㅎ


케찹소스를 받아서 안에 같이 뿌려먹어도 꽤 괜찮을거 같았습니다.


암튼 이번 신메뉴 맛보는거 추천 드려요~


가을한정메뉴라 어느정도 기간만 팔고 안팔거에요.


카톡 쿠폰은 9월 12일부터 18일까지 사용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