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테이스티 로드

테이스티로드 36회 송도의 수제 젤라또 아이스크림 - 안젤리노


이번 테이스티로드 36회는 송도가 주제였습니다.


그 중 테로콕 네번째 후보!!


이탈리아에서 사장님이 직접 배워온 젤라또 아이스크림!!




18개 이상의 젤라또 아이스크림!!


메뉴는 다양하며 그 날에 따라 변경도 된다고 함

제철 과일과 천연 식재료를 이용하여 만드는 이탈리아식 아이스크림


젤라또!!

레시피 개발부터 재료 선정, 제조과정까지 모두 엄격하게 관리하여 만들어지는

수제 젤라또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주며 만들어낸 리얼!! 젤라또~!


방송에선 자두, 고르곤졸라, 바질잣, 민트 초코가 나왔습니다.


고르곤졸라 맛은 무엇일지 궁금하네요 ㅎㅎ


고르곤졸라 치즈의 맛이 나는건지, 꿀까지 첨가된 피자의 맛이 나는건지!!


담에 맛보게되면 알려드릴게요 ㅎㅎ



테이스티로드 36회 송도의 후쿠 오카스타일 스테이크 - 디오리엔 스테이크

테이스티로드 36회 송도의 지라시동과 베이컨 숙주볶음 - 아키노 주방

테이스티로드 36회 송도의 자몽 타르트, 베리 에이드 - 그리다 디저트

테이스티로드 36회 송도의 수제 뉴욕 스타일 베이글 - 뉴욕 베이글

테이스티로드 36회 송도의 수제 젤라또 아이스크림 - 안젤리노

테이스티로드 36회 송도의 갯벌장어와 파김치 장어 전골 - 슈퍼맨과 원더장어


안젤리노(Angelino)

 

가격정보

1가지 맛 3800원 / 2가지 맛 4800원 / 3가지 맛 5800원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4-1 더샵퍼스트월드 H동 7호